언론보도

언론보도
이전 목록 다음

"하늘보다 높은 은혜에 감사드려요"

등록일 : 13-12-12 10:28

조회 : 1,779

"하늘보다 높은 은혜에 감사드려요"
어버이날 기념식 및 위안공연

 

김윤경 기자 kyk@gjtimes.co.kr

 

  제39회 어버이날 기념식 및 위안행사가 지난 9일 제일사회복지관(관장 김희곤) 주관으로 검산동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건식시장과 최규성국회의원 등 관내 유관기관장 및 어르신 1천여명이 참석했으며, 1부 기념식과 2부 위안행사로 진행됐다.

  1부 기념식에서는 부모님의 뜻을 존중하고 웃어른을 공경하는 효행을 실천하는 효행자 및 장한어버이에 대한 도지사 및 시장의 표창이 있었고, 진봉면 출신 서원석 성원그룹회장이 설립한 사회복지법인 현죽재단에서 33명의 효행자를 선정해 현죽효행상을 시상했다.

 오후에 이어진 2부 위안행사에서는 어르신 장기자랑과 초청가수 및 중국기예단의 자전거묘기, 저글링, 맘보 등 아슬아슬하고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쳐 어르신들의 흥미를 돋구었다.
  행사를 진행한 김제제일사회복지관 김동혁 사회복지사는 "이런 행사를 계기로 웃어른을 공경하고 경로효친 사상을 조성하는데 이바지하길 바란다"면서 "청소기, 렌지, 선풍기 등 50여점의 경품을 후원해주신 지역사회의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13845-2-14956.jpg  
 
▲ 어버이날 행사에서 33명의 효행자를 선정해 현죽효행상을 시상했다.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