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언론보도
이전 목록 다음

제42회 어버이날 행사 '하늘보다 높고 바다깊은 어버이은혜 감사힙니다'

등록일 : 14-05-15 18:03

조회 : 1,874

김제제일사회복지관 어버이날 기념식…효행자 선정 표창
최대우  |  dwchoi@jjan.kr / 최종수정 : 2014.05.08  22:28:42
     
btn_textbig.gif btn_textsmall.gif btn_send.gif btn_print.gif btn_email.gif
   
▲ 8일 김제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42회 어버이 날 기념식에서 이건식 시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김제제일사회복지관(관장 김희곤)은 8일 실내체육관에서 이건식 시장을 비롯 관내 유관기관단체장, 관내 거주 노인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2회 어버이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하늘보다 높고 바다보다 깊은 어버이은혜 감사합니다’란 부제로 열린 이날 기념식에서 평소 부모님의 뜻을 잘 존중하고 효행을 실천한 서영신(61·여·성덕면 대석리 용소마을)씨가 보건복지부장관상을, 홀로사는 노인들을 잘 보살핀 임송희(53·여·중앙7길 27)씨가 도지사상을 각각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평소 효(孝)를 잘 실천한 9명이 김제시장상을, 사회복지법인 현죽재단(이사장 서원석)에서 10명을 효행자로 선정, 각각 표창했다.

이날 김제제일사회복지관은 행사에 참석한 노인들에게 오찬을 제공하고 다양한 오락프로그램을 마련, 참석자들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이건식 시장은 “헌신적인 사랑으로 후손들을 길러오신 이땅의 모든 어버이들께 존경의 마음을 표하고, 효를 근본으로 하는 경로효친사상이 널리 전파 돼 건전한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제= dwchoi5537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