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언론보도
이전 목록 다음

김제제일사회복지관과 함께한 따뜻한 설

등록일 : 15-02-27 09:46

조회 : 1,123

김제제일사회복지관과 함께한 따뜻한 설

성모교육원, 봉사·후원 힘 보태 ‘눈길’

2015년 02월 22일(일) 19:19 [(주)전라매일신문] bt_copy.gif

 

 

1424600343&&ADD.thumb580

 

↑↑ 김제제일사회복지관과 김제성모교육원 관계자들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전을 부치고 있다.

ⓒ (주)전라매일신문

 
매년 설, 추석 등 명절이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설명절 물품나누기를 진행하고 있는 김제제일사회복지관은 올해 특별히 이번 행사에 김제성모교육원(이하 교육원)에서 봉사와 후원으로 함께했다고 밝혔다.
간호인력과 요양보호사, 중증활동보조 원 양성교육기관으로 지정 전문의료, 복지인력을 양성하고 있는 교육원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한다는 소식을 듣고 흔쾌히 100명의 떡과 물품, 교육생 17명이 봉사로 참여해 무료경로식당 떡국잔치와 재가대상자 156명에게 사랑의 설명절 물품(390만원 상당)을 함께 나눴다.
김희곤 관장은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지역에 많은 후원에 감사함을 느끼며 더불어 후원 뿐만 아니라 몸소 봉사로 참여하고 함께해주셔 감사하다”고 말했다
교육원 김미경 원장도 “전문의료, 복지인력을 양성하고 있는 교육원에서도 복지와 밀접한 연관이 있는 가운데 기회가 된다면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봉사와 후원으로 함께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복지관 관계자는 “다시 한번 더불어 사는 사회조성에 함께해주신 지역주민과 김제성모교육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김덕영 기자 bt_pressman_news_list.gif

목록

언론보도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ID 비밀번호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